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때려 SBS 드라마
    심심할때/TV연예 2016. 2. 22. 07:21

    2003년 SBS드라마인 때려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때려 SBS 드라마 참고 자료는 위키백과 및 SBs사이트의 ALL VOD입니다.

       

    1. 때려 기본 정보

    SBS 드라마인 때려는 SBS에서 2003년 10월 8일부터 2003년 11월 27일까지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에 방영되었던 드라마인데 방영 전의 캐스팅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다. 삼각관계 등의 내용을 실어 비난을 받았으며 결국 10%대 초중반의 시청률을 기록하여 기대 이하의 성적에 그쳤다.

       

    기획 : 구본근, 김영섭

    제작 : 김광일, 김기범

    조감독 : 장태유

    극본 : 이윤정

    연출 : 이현직

       

    2. 때려 출연진

    주진모 : 이한새 역

    신민아 : 장유빈 역

    성시경 : 조성우 역

    소이현 : 오해미 역

    임성언 : 봉미라 역

    황인영 : 윤비서 역

    조혜련 : 주애리 역

    김빈우 : 서지수 역

    김미숙 : 한새 어머니 경혜 역

    안석환 : 봉기봉 관장 역

    김광일 : 장유철 역

    고주원 : 윤표 역

    정시우 : 흥수 역

    윤기원 : 남 대리 역

    서진욱 : 유빈/유철의 아버지 역

    김동균



    3. 때려 줄거리

    만사에 오직 사업욕심만 내세우는 아버지(김인태) 밑에서 느긋하고 여유 있는 재민(조인성)은 긴장하지 않고 약혼녀 영주(박예진)를 대한다. 하지만 마음 속에 드리워진 그림자를 지우지 못하는 영주는 동창회에서 첫 사랑 인욱(소지섭)이 자카르타 생산공장에 있다는 얘기를 듣고 현지로 날아간다. 영주는 곧 바로 인욱을 찾아가지만 아무런 감흥이 없는 듯이 대하는 그의 뺨을 갈긴다. 인욱은 그래도 반응 없이 도리어 미안하다고 말하는데 영주가 안겨온다.

    이튿날 아무런 일도 없는 듯이 출근하려는 인욱의 옷자락을 영주가 잡아 당겨 함께 발리로 여행을 떠난다. 그런데 그곳에 재민이 기다리고 있다. 어색해진 영주가 인욱을 선배라고 소개하자 재민은 찜찜한 기분을 감추고 저녁에 초대한다. 재민은 서울에 요청한 인욱의 뒷조사 결과를 보고 받고는 깔보기 시작한다. 다시 혼자 떨어지게 된 인욱이 허탈하여 화풀이 할 곳을 못 찾아 어슬렁 거리고 있는데 수정(하지원)이 눈에 뛴다. 현지 여행 가이드를 하며 힘들게 사는 모습이 몸에 배어 있다. 차를 얻어 타고 가면서도 부끄럼이 없이 당당하기만 하다.

    여행사 사장으로부터 재벌2세 총각이 혼자서 발리에 여행 왔다는 얘기를 들은 수정은 차를 얻어 탔던 인욱을 상상한다. 현지 여행 가이드를 맡게 된 수정은 서로 말이 없는 세 사람의 어색한 분위기를 바꿔보려고 신나게 떠들지만 부티 나는 영주로부터 차가운 반응만 돌아올 뿐이다. 수정은 다른 여행객들과 달리 처음부터 기분이 나쁘다.

       

    가이드로 나선 수정(하지원)은 몸에 밴 듯 공주처럼 대접 받는 영주(박예진)에게 속이 뒤틀린다. 일행은 힌두교 사원 방문에 나서지만 제각각 시선이 엇갈린다. 영주는 인욱이 회장의 아들이라고 재민 앞에서 기를 펴지 못하는 모습에 마음이 아프다. 수정은 세 사람을 앞에 두고 현지인에게 맘껏 바가지를 씌우라고 한다. 뜻밖으로 양이 많은 식사에 거북하던 재민은 인욱과 즐겁게 먹고 있는 영주를 보고 기분이 상한다.

    긴장을 늦추지 않고 해변에 둘러 앉아 맥주를 마시던 재민은 취기가 오르자 인욱의 멱살을 잡고 드잡이한다. 수정은 이런 이상한 일행이 이해가 되지 않고, 보다 못한 영주는 혼자서 가 버린다. 모랫바닥에 나동그라진 재민을 호텔로 데려간 수정은 동침을 요구 받고는 자신의 비참한 모습에 눈물을 떨군다.

    재민은 영주의 빈 방을 확인하고는 허탈해 하고, 영주는 공항에서 인욱에게 서울에서 보자며 전화한다. 수정은 그 동안 애지중지하던 돈마저 사장에게 모두 털리고, 사무실은 빚쟁이들에게 박살이 난다.

    인욱은 지사장에게 사직서를 내미는데, 이미 서울로 인사발령이 났다고 알려준다. 재민은 서울로 돌아오자마자 영주 혼자 먼저 돌아온 사실을 알고 있는 아버지에게 혼이 난다. 영주는 재민에게 결혼을 포기하자고 하지만, 재민은 그렇게는 해줄 수 없다며 음흉한 눈빛을 보낸다. 인욱은 서울행 비행기에서 피곤에 지쳐 잠꼬대까지 해가며 잠들어 있는 수정을 발견 한다.

       

    4. 무료시청가능 한곳

    SBS ALL VOD : http://www.sbs.co.kr/allvod/vodMain.do

     

    2003년 드라마 때려 SBS 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 참고 : 위키백과

    * 참고 : SBS ALL VOD

    '심심할때 > TV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리에서 생긴일 SBS드라마  (0) 2016.02.21
    나쁜 여자들 SBS드라마  (0) 2016.02.20
    대망 SBS드라마  (0) 2016.02.19
    딱좋아! SBS드라마  (0) 2016.02.18
    신화 SBS드라마  (0) 2016.02.18

    댓글

Designed by Tistory.